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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4

[디아블로4] 전설 아이템 위상 옵션 및 획득 장소/방법

by 환대고 2023. 6. 2.

 

글 업데이트 중지합니다.

오타 지적은 언제나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23. 06. 01. ━ 최초 작성
23. 06. 13. ━ 내용 최신화

위상 시스템 개요

  • 전설 위상은 희귀/전설 아이템에 각인하여 옵션 부여가 가능함
  • 전설 아이템에 위상을 각인하면 기존 위상은 제거됨
  • 전설 아이템에서 추출한 위상은 각인 시 소모됨 : 1회용
  • 힘의 전서로 획득한 위상은 반복 사용 가능 : 영구
  • 힘의 전서로 각인한 위상의 옵션은 변동범위의 최소값이 적용됨
  • 위상은 5종류로 구분됨 : 방어/공격/자원/보조/기동력
  • 위상의 분류에 따라 각인시킬 수 있는 아이템 부위가 다름
위상 종류 각인 가능 부위
방어 방패, 투구, 갑옷, 바지, 목걸이
공격 무기, 장갑, 목걸이, 반지
자원 반지
보조 방패, 투구, 갑옷, 장갑, 신발, 목걸이
기동력 신발, 목걸이

클래스별 위상 및 획득 방법

[Ctrl+F]를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모든 클래스
종류 이름 옵션 획득 방법
방어
위세의 기본 기술이 [2 – 6]초 동안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메마른 평원]
어두운 골짜기
보호자의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10초 동안 최대 [?]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잊힌 기록보관소
불복의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4초 동안 ×[0.25 – 0.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5 – 50]%까지 중첩됩니다. [케지스탄]
저주받은 운명의 전당
차폐하는 방벽의 보호막이 있을 때 [7 – 13]%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하웨자르]
잃어버린 성채
보호하는 건강 상태가 아닐 때 적중당하면 [3 – 5]초 동안 자신의 주위에 마법의 거품이 생겨납니다. 거품 안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9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아이템 추출
군중 속 현자의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매초 생명력을 [?]만큼, 최대 [?]까지 회복합니다. 아이템 추출
공격 재빠른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묻힌 전당
내면의 고요의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라에트빈트 황야
기대하는 자의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아래뿌리
바늘불꽃 가시 피해를 줄 때 [20 – 40]%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케지스탄]
캠페인 진행
응보의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해당 적이 8%의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 4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
버려진 광산작업장
검의 달인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10 –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스코스글렌]
고대 열석
가속하는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15 – 25]%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자만하는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15 – 25]%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천벌의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10 - 20]% 증가합니다. 자신이 건강 상태일 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20 – 4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자원
어스름의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1 – 4] 회복합니다. [메마른 평원]
용사의 최후
별빛 자신이 생명력을 25% 회복할 때마다 주 자원을 [10 – 20]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동화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회피 확률이 +8% 증가합니다. 회피할 때 주 자원을 [5 – 10]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보조
공통의 비참의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30 – 5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하웨자르]
망각
신출귀몰한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4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에는 [20 – 4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조각난 봉우리]
칼데라 문
착취자의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20% 증가합니다. 적이 저지 불가 상태일 때 해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 5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기동력
유령방랑자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 – 25]%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코스글렌]
부서진 방책
바람 격퇴자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8 – 16]%만큼, 최대 6초까지 증가합니다. [케지스탄]
쉬브타 폐허
야만용사 / 바바리안
종류 이름 옵션 획득 방법
방어
철갑 전사의 철갑 피부가 저지 불가와 [10 –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메마른 평원]
송장의 벌판
담금질하는 타격의 무기를 6번 교체한 후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
더럽혀진 지하 묘지
무감각한 진노의 분노가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하웨자르]
사교도의 성채
불카토스의 도약이 지진을 발생시켜 4초에 걸쳐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5 - 15]%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빛의 도피처
무쇠 피 주위의 출혈하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2 - 4]%만큼, 최대 [10 – 20]%까지 얻습니다. [케지스탄]
잊힌 폐허
요지부동하는 광전사의 행운의 적중: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35% 확률로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공격 광폭한 찢기의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5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20 – 30]%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 [메마른 평원]
비통의 들판
죽음의 소원 광폭화 상태에서 [?]의 가시를 얻습니다. [스코스글렌]
참회의 돌무덤
선조의 힘의 선조의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32 – 50]%만큼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
가라앉은 폐허
광포한 소용돌이의 소용돌이에 정신을 집중하는 시간 1초당 극대화 확률이 +[5 – 10]%만큼, 최대 [20 - 4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가란 요새
역전용사 싸움꾼의 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기술이 주는 피해가 ×[15 – 20]%만큼, 최대 [225 - 300]%까지 증가합니다. [케지스탄]
이단자의 피난처
선조의 메아리의 행운의 적중: 선조의 부름이 행동막대에 지정되어 있는 동안 도약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40 – 50]%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하웨자르]
고대 저수지
싸움꾼의 발차기 또는 돌격에 피해를 받은 후 2초 내에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의 피해를 줍니다. [하웨자르]
귀신 들린 도피처
대지격퇴자의 무기를 10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30 – 5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모건의 작품
불타는 분노의 광폭화 상태에서 주변 적들에게 매초 [?]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흉악한 다음 핵심 기술로 분노를 100 생성하면 먼지 돌풍이 일어나 대상 뒤의 적들에게 [?] 의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무한한 분노의 분노 중첩이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1 – 2]%만큼, 최대 ×[15 - 30]%까지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지진 발 구르기가 지진을 일으켜 적들에게 4초에 걸쳐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5 - 15]%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해골 격파자의 출혈 상태인 적을 기절시키면 적의 총 출혈 피해의 [22 – 40]%를 즉시 물리 피해로 줍니다. 아이템 추출
전투의 광기 무기를 10번 교체한 후 [1 – 2.5]초 동안 광폭화를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먼지 돌풍의 소용돌이가 먼지 돌풍을 남겨 주변 적들에게 [?]의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스며드는 진노의 분노를 100 소모한 후 다음 무기 숙련 기술이 주는 피해가 ×[82 – 10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칼바람 이중 타격을 1.5초 내에 2번 시전하면 먼지 돌풍이 일어나 대상 뒤의 적들에게 [?]의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자원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의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20 – 36]%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칼리벨의 광산
갈증 해소의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30 – 50]% 확률로 분노를 20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
쇠메숲
맹렬한 분노의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10 – 20]%를 돌려받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존엄한 납골당
울려퍼지는 분노의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2 – 4] 생성합니다. [케지스탄]
사막풍 동굴
거인의 발걸음의 적중당한 적 하나당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 – 5]초만큼, 최대 9초까지 감소합니다. 아이템 추출
광폭한 분노의 광폭화 상태에서 초당 [3 – 6]의 분노를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담대한 족장의 외침 기술을 시전할 때마다 주위에 있는 적 1마리당 해당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7 – 5.4]초만큼, 최대 12초까지 감소합니다. 아이템 추출
곰 혈족 광전사의 광폭화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40% 확률로 2초 동안 난투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16 – 32]%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보조
빈혈의 행운의 적중: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20 – 30]%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조각난 봉우리]
코르 드라간 병영
가차없는 광전사의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22 – 40]% 확률로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시간이 2배로 증가합니다. [케지스탄]
하칸의 도피처
무기 전문가의 무기 숙련 기술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행운의 적중: 무기 숙련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32 – 50]% 확률로 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아이템 추출
휘감는 소용돌이의 소용돌이가 주기적으로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아이템 추출
행운인도자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행운의 적중 확률이 ×[12 – 2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기동력 영원한 발 구르기의 발차기 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메마른 평원]
시체 안치소
드루이드
종류 이름 옵션 획득 방법
방어
치유하는 돌의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 회복됩니다. [메마른 평원]
봉인된 기록보관소
용오름의 힘의 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 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케지스탄]
무너진 금고
가죽방랑자의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 얻습니다.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케지스탄]
아스라한 메아리
원기 늑대인간 변신 상태에서 [10 – 15]%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하웨자르]
요지부동의 병영
대지수호자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드는 적 하나당 다음 대지 방벽에 [15 – 25]%만큼, 최대 100%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공격 반격의 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20 – 40]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바닷가 내리막
폭풍발톱의 칼날 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주는 피해의 [20 – 30]%를 번개 피해로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
애니카의 점령지
양치기의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6 – 8]%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피에 젖은 바위산
깨진돌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대지 기술이 주는 극대화 피해가 ×[40 – 5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방책
과충전된 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
뱃사람의 도피처
밤울음꾼의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5 – 1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3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조각난 봉우리]
금단의 도시
폭풍우의 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7 – 15]%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눈먼 굴
광란의 야수인간의 회색곰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1 – 5]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지속시간 동안 극대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무한의 문
공포스러운 곰의 쳐부수기가 대지 기술로도 취급됩니다. 쳐부수기 시전 후 대지 파편이 2초에 걸쳐 [?]의 피해를 줍니다. [하웨자르]
자카라 종탑
번개춤꾼의 번개 폭풍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춤추는 번개 줄기 3개가 생겨납니다. 번개 줄기는 범위 내의 적들을 찾아가 [?]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광포한 늑대의 회색곰의 격노 사용 시 광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합니다. 광포한 늑대인간일 때 피해 감소 대신 +[15 – 25]%의 이동 속도와 [30 - 50]%의 영력 소모량 감소 보너스를 얻습니다. 추가로, 적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10%가 회복됩니다. 아이템 추출
쑥대밭의 동료를 1마리 추가로 얻습니다. 추가로, 동료 기술이 ×[10 – 2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변형 돌의 바위가 핵심 기술로 변경되어 60의 영력을 소모하며 원래 피해의 [80 –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흐릿한 야수의 질주하는 동안 칼날 발톱이 주위의 중독된 적을 찾아 즉시 [60 – 90]%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자연의 균형의 폭풍 기술을 시전하면 4초 동안 대지 기술의 극대화 피해가 ×[30 – 45]% 증가합니다.
대지 기술을 시전하면 4초 동안 폭풍 기술의 극대화 확률이 [8 - 2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지각변동 대지의 쐐기가 일직선상으로 쐐기를 날리고 [1.5 –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아이템 추출
짓밟힌 대지의 짓밟기가 이제 지속시간 동안 산사태 기둥을 6개 소환합니다. 산사태는 원래 피해의 [70 – 80]%만큼 피해를 줍니다. 또한 짓밟기가 자연 마법과 대지 기술로 취급됩니다. 아이템 추출
여파의 산사태의 흙 기둥이 각각 한 번 더 타격하며, 적중할 때마다 [6 – 12]%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충격파 쳐부수기가 전방으로 이동하는 충격파를 만들어, 경로에 있는 대상에게 쳐부수기 피해의 [90 – 130]%만큼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우두머리의 늑대 동료들이 이제 늑대인간 동료입니다. 늑대인간 동료들은 +[75 – 1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광견병을 퍼뜨립니다. 아이템 추출
자연의 야만성의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와 관련하여 늑대인간 기술이 폭풍 기술로 기능하며 곰인간 기술이 대지 기술로 기능합니다. 아이템 추출
거친 분노의 동료들이 야수의 광란 핵심 지속 효과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폭풍추격자의 회오리바람이 최대 [1 – 3]마리의 대상을 찾아갑니다. 아이템 추출
룬세공사의 도관 자신이 시전하는 폭풍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주위의 공기를 [1 – 2]초 동안 충전하여, 범위 내의 적 한 마리를 번갯불로 주기적으로 후려쳐 [?]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추가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시간이 연장됩니다. 아이템 추출
강폭풍의 대지의 힘 핵심 지속 효과가 폭풍 기술에도 적용됩니다. 아이템 추출
자원
만족을 모르는 자의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20 – 30]%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20 – 3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속삭이는 소나무
짓이겨진 곰인간일 때 적중당하면 [20 – 30]% 확률로 영력을 1 얻습니다. [스코스글렌]
흉포한 자들의 소굴
변신수의 빚의 곰인간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중독 피해의 [120 – 150]%를 주고 중독을 소모합니다. [케지스탄]
회당
잔잔한 산들바람의 행운의 적중: 바람 칼날이 최대 [5 – 10]% 확률로 영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아이템 추출
균형 잡힌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영력이 [30 – 50], 영력 생성량이 ×2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보조
탄도학의 보강 효과가 있을 때 대지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고통받는 폐허
모래수렁의 대지 기술로 피해를 주면 적중당한 적이 5초 동안 [25 – 50]% 감속됩니다. [조각난 봉우리]
불멸의 소산
폭풍변형자의 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케지스탄]
성전사의 대성당
어두운 포효의 쇠약의 포효가 늑대인간 기술로 취급됩니다. 추가로, 쇠약의 포효가 중독된 적을 [2 –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아이템 추출
공생하는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가 자원 소모 없이 기술을 발동시킬 때, 반대되는 유형의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 – 8]초 감소합니다. 아이템 추출
기동력      
강령술사 / 네크로멘서
종류 이름 옵션 획득 방법
방어 보호하는 폭풍의 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2 – 5]%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굳은 뼈의 하수인이 7마리 이상인 동안 하수인의 피해 감소가 [15 – 2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염습자의 시체 소모 시 [20 – 30]% 확률로 피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아이템 추출
공격 터져 나가는 뼈의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 주위 지역에 [?]의 피해를 줍니다. [메마른 평원]
눈먼 자의 길
생환의 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10초 후에 최대 ×[20 – 3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알두르우드
불어나는 저주의 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15 – 25]%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군락지
힘을 주는 수확자의 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10 – 20]% 확률로 대상 밑에 [20 - 60]%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스코스글렌]
침수된 심연
낙하하는 어둠의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웅덩이는 6초에 걸쳐 [50 –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
서리흉터 동굴
피칠갑 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60 – 70]%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
흰서리의 최후
저주받은 운명의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30 – 4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
울두르의 동굴
휘감는 핏줄의 시체 촉수 시전 시 6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10 – 20]% 증가합니다. 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30 - 60]%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케지스탄]
타락한 굴길
마름병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10번 피해를 준 후 6초 동안 주는 피해가 ×[50 – 12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아크칸의 손아귀
굳센 사령관의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70 – 100]%, 받는 피해가 90% 감소합니다. [하웨자르]
얼굴 없는 신단
희생의 희생 보너스가 [15 – 25]%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에리두의 폐허
피몰이의 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5 – 25]%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자비의 손길
광분한 망자의 소환된 내 하수인 하나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하수인이 3초 동안 공격 속도를 +[10 – 14]%만큼, 최대 [30 - 42]%까지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쪼개지는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한 적을 [1.5 – 2.5]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50 - 1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 아이템 추출
썩은 부패가 최대 2마리의 추가 대상에게 전이될 수 있습니다.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30 – 60]% 확률로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 아래에 시체를 생성합니다. 아이템 추출
굶주린 피의 피의 창이 이미 창에 꽂힌 적에게 적중하면, [10 – 20]% 확률로 주위의 적 하나에게 피의 창을 날립니다. 아이템 추출
피에 젖은 피 안개가 4초 동안 지속되는 흔적을 남겨, 안에 서 있는 적에게 매초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피 안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아이템 추출
톱니의 골화 정수 핵심 지속 효과가 50을 초과하는 정수 1당  기술의 극대화 피해를 +1%만큼, 최대 +[30 – 40]%까지 증가시킵니다. 아이템 추출
뼈 질풍 뼈 폭풍이 시체를 최대 8구 소모하여 지속시간을 최대 [4 - 8]초까지 증가시킵니다. 아이템 추출
부패의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내에 다음 그림자 마름병이 주는 피해가 ×[20 – 4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추출
해일 피의 파도가 파도를 2번 추가로 내보냅니다. 파도는 각각 앞의 파도보다 ×[50 – 6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라트마의 선택받은 자의  기술이 적을 제압할 때마다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 – 5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때 이른 죽음의 100% 위로 치유하는 최대 생명력의 비율 1%마다 다음으로 제압하는 공격의 제압 피해에 0.5%의 보너스를, 최대 [20 – 60]%까지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뼈다귀의  소모 시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5 – 10]%만큼, 최대 [25 - 50]%까지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궁극의 그림자의 뼈 폭풍과 피의 파도가 어둠 기술로도 취급되어 암흑 피해를 주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뼈 폭풍으로 피해를 받는 적은 2초에 걸쳐 [?]의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
피의 파도는 이동하면서 바닥을 더럽혀 4초에 걸쳐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자원
효능이 있는 피의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10 – 20] 부여합니다. [메마른 평원]
배신자의 길
장송곡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3 – 5] 얻습니다. [스코스글렌]
버림받은 자의 금고
고난의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4초 동안 ×[20 – 3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검은 수용소
살을 찢는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10 – 20]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
노스트라바 깊은숲
파괴적인 [1 – 4]% 확률로 재사용 대기 중인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5 - 2]%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 [케지스탄]
위증자의 묘
빠른피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 – 1]초 감소시킵니다. [하웨자르]
철의 요새
드러난 살의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취약한 적에게 적중하면 10% 확률로 정수가 [30 – 50] 생성됩니다. 아이템 추출
보조
고문하는 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15 – 25]% 확률로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케지스탄]
버려진 아랫길
폭발하는 안개의 피 안개가 주변 시체들에 시체 폭발을 일으킵니다. 시체를 터뜨릴 때 피 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 – 0.5]초 감소합니다. 아이템 추출
공허의 마름병의 부정한 지대가 생성될 때 범위 주위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아이템 추출
냉기인도자의 자신의 냉기 해골 마법학자가 10초마다 한 번씩 눈보라를 시전합니다. 눈보라는 [?]의 냉기 피해를 주고 6초에 걸쳐 지속적으로 적들에게 8%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아이템 추출
끈적거리는 해골 마법학자의 최대 수가 2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피바람의 해골 전사의 최대 수가 2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기동력      
도적 / 로그
종류 이름 옵션 획득 방법
방어
으스스한 기만의 멍해진 적에게 날쌘 몸놀림 기술로 직접 피해를 주면 4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4초 동안 [15 – 45]%의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스코스글렌]
악마의 자취
사기꾼의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15 – 25]%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2초 동안 +1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스코스글렌]
루반의 안식처
흡수되는 양식의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10 – 20]% 확률로 치유 물약이 떨어집니다. [하웨자르]
거대괴수의 아귀
휩싸는 가만히 서 있는 동안 3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습니다.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2 – 4]%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고하 폐허
순간 빙결 피하기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을 통과할 때마다 5초 동안 [?]만큼, 최대 [?]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잔혹한 자양의 희생의 핵심 지속 효과에 따른 폭발에 피해를 받은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이 [?]만큼, 최대 [?]까지 회복됩니다. 아이템 추출
탈출의 명수의 주변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려 10초 내 다음 공격 100번을 회피합니다. 이 효과는 [2 – 7]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아이템 추출
빼앗긴 원기의 기세 핵심 지속 효과가 중첩 1회당 매초 생명력을 [?] 치유합니다. 아이템 추출
어스름한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30 – 5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아이템 추출
치명적인 땅거미의 피하기로 암흑 주입에 걸린 적을 통과하면 4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4초 동안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1 – 5]% 회복 효과를 얻습니다. 아이템 추출
신출귀몰한 으름장의 백병전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적용받는 동안,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회피 확률이 +[1 – 5]% 증가합니다. 회피에 성공하면 이 보너스가 초기화됩니다. 아이템 추출
공격 말썽꾼의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 수류탄은 총 [?]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메마른 평원]
굴란 운하
불안정한 주입의 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의 피해를 줍니다. [메마른 평원]
속삭이는 금고
폭발성 그림자의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메마른 평원]
고대인의 탄식
칼춤꾼의 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오며 주는 피해의 [10 – 15]%만큼 피해를 줍니다.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 궤도 피해가 돌아오며 주는 피해의 최대 [20 - 3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잘랄의 경계
그림자베기 질주를 시전할 때, 자신의 위치에 복제된 그림자가 생성되어 질주를 시전하고 기본 공격력의 [25 – 35]%만큼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
뒤틀린 공동
화살 폭풍의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최대 10%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3초에 걸쳐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은 최대 5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코스글렌]
울부짖는 미로
발파덫 사냥꾼의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30 – 50]% 확률로 대상이 3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조각난 봉우리]
코르 발라르 누벽
빙빙 도는 칼날의 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8 – 15]%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버림받은 채석장
기회주의자의 공격으로 은폐 상태가 해제될 때, 자신의 위치 주위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떨어뜨립니다. 수류탄은 총 [?]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0.5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케지스탄]
칼데움의 감옥
타락의 취약한 적을 대상으로 주입 기술의 효력이 ×[20 – 4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
변절자의 은신처
한 맺힌 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30 – 50]% 확률로 3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3%만큼, 최대 +9%까지 증가합니다. [케지스탄]
지옥불
교묘한 사격 꿰뚫는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개의 추가 화살이 양쪽으로 갈라져 날아갑니다. 이 갈래 화살은 꿰뚫는 사격 기본 공격력의 [10 – 25]%만큼 피해를 주며 갈라지지 않습니다. [하웨자르]
신념의 보루
갈라지는 일제 사격의 탄막의 화살이 튕길 때마다 [15 – 25]% 확률로 2개로 갈라집니다. [하웨자르]
그늘진 낙하
반복되는 연발 사격이 [15 – 30]% 확률로 다른 대상에게 튕깁니다. 아이템 추출
흉내낸 주입의 복제된 그림자가 기술에 적용된 주입도 흉내냅니다.
주입 기술을 시전하면 활성화된 복제된 그림자의 피해가 5초 동안 ×[8 – 16]%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불시의 피하기 또는 그림자 걸음을 사용할 때 뒤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남깁니다. 수류탄은 총 [?]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아이템 추출
맹독 연금술사의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75% 확률로 독성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5초에 걸쳐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얼음 연금술사의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75% 확률로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의 냉기 피해를 주고 15%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아이템 추출
터져 나가는 맹독의 행운의 적중: 독 주입된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10% 확률로 맹독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웅덩이는 안에 있는 적에게 3초에 걸쳐 [?]의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동안 자신의 독 주입 기술에 재사용 대기시간과 충전 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추출
상승효과의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기만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기만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날쌘 몸놀림 기술이 주는 피해가 ×[10 – 3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침투자의 맹독 덫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고, 은폐 상태일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나 덫 충전 시간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은폐 상태에서 빠져나올 때 맹독 덫이 작동하고 맹독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설치한 덫 하나당 [5 – 8] 초가 됩니다. 아이템 추출
자원
걸신들린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4초 동안 기력 재생이 ×[50 – 7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움직이는 도시
원기력의 정예 적에게 기본 기술로 피해를 주면 기력이 [3 – 7] 생성됩니다. [조각난 봉우리]
핏빛 예배당
보조
폭발하는 정력의 수류탄 기술이  기술로 취급됩니다. 을 충전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 – 18]%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항폐해진 숙소
재촉하는 안개의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이 방법으로 적이 멍해질 때마다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 – 0.35]초만큼, 최대 [0.75 – 1.05]까지 감소합니다. 아이템 추출
난도질꾼의 행운의 적중: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25 – 45]%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멍하게 만듭니다. 아이템 추출
유독한 얼음의 오한을 느끼는 적이 독 주입으로 중독되면 매초 20%의 오한을 추가로 느낍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독 피해가 ×[10 – 25]%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동상에 걸린 오한을 느끼는 적이 수류탄 기술에 적중당하면 극대화 확률의 2배 확률로 즉시 2초 동안 빙결됩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10 – 25]%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기동력 유린자의 그림자 걸음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그림자 걸음으로 적을 처치하면 충전을 하나 돌려받고 2초 동안 그림자 걸음이 주는 피해가 ×[1 – 6]%만큼, 최대 ×[5 - 30]%까지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원소술사 / 소서리스
종류 이름 옵션 획득 방법
방어
눈의 장막 얼음 갑옷 시전 시 [2 – 3]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스코스글렌]
사라트의 은신처
흔들리지 않는 자의 직접 피해를 받으면 [2 – 6]% 확률로 방어 기술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케지스탄]
역겨운 대수층
눈경비병의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10 – 15]% 감소합니다. [하웨자르]
썩은 왕묘
서리 대공세 서릿발이 추가 충전을 얻지만 충전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 4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둘러싸인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10 – 20]%를 회복합니다. 아이템 추출
영생하는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 또는 취약한 적에게 받는 피해가 [20 – 25]% 감소합니다. 아이템 추출
공격 파고드는 추위의 적을 빙결시킬 때 [25 – 35]% 확률로 해당 적이 3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메마른 평원]
잊힌 심연
정령술사의 마나가 1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20 – 4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창백한 토굴
폭풍 격화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 – 2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흑마노 요새
큰불의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20 – 3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빛의 초소
꿰뚫는 추위의 얼음 파편이 3번 관통하면서, 적을 추가로 적중할 때마다 [20 – 25]%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
죽은 자의 늪
제어의 이동 불가, 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 4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
가라앉은 도서관
갈라지는 마력의 번개 창 시전 시 [11 – 20]%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 [케지스탄]
무너지는 헤크마
세 가지 저주의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35 – 5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구렁이의 소굴
얼어붙은 기억의 눈사태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 1회의 시전에 적용됩니다. 아이템 추출
풍부한 에너지의 짜릿한 에너지가 [20 – 30]% 확률로 추가 적에게 연쇄됩니다. 아이템 추출
산산조각 난 적이 빙결된 상태로 죽으면 산산조각 핵심 지속 효과의 폭발이 주는 피해가 ×[30 – 4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얼음 궤도의 얼음 보주가 목표 지점에 도달한 후 그 자리에서 2번 추가로 폭발하여 피해의 [20 – 30]%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구렁이의 히드라를 추가로 1마리 더 소환해 둘 수 있지만, 히드라의 지속시간이 [20 – 30]% 감소합니다. 아이템 추출
아마겟돈의 불지옥의 지속시간 동안 작은 운석이 마구 떨어지며, 충돌 시 [?]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이 적을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아이템 추출
고대 불길의 에수의 흉포함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 속도가 [40 – 5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휘감는 불길의 적이 전체 생명력보다 많은 지속 피해에 영향을 받고 있을 때, 해당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30 – 4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산산조각 난 별의 운석 주위에 작은 운석들이 떨어지며, 충돌 시 [?]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은 추가로 적중하는 적들을 불태워 6초에 걸쳐 [?]의 피해를 줍니다. 아이템 추출
빙하의 눈보라를 시전하면 주기적으로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되어 [?]의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가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 3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얼어붙은 흔적의 얼음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뒤에 폭발하는 얼음 가시를 남겨 [?]의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가 적들에게 [?]%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아이템 추출
얼어붙은 동토의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범위 내에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되어 [?]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의 폭발 반경이 [25 - 35]%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압도적인 전류의 불안정한 전류가 [10 – 20]% 확률로 추가 감전 기술을 시전합니다. 아이템 추출
중력의 구상 번개가 자신의 주위를 돌지만, 주는 피해가 [10 – 20]% 감소합니다. 아이템 추출
마법사 군주의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비르의 숙련 핵심 지속 효과의 피해 감소가 [20 – 30]%만큼, 최대 [60 - 90]%까지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끊어지지 않는 끈의 연쇄 번개가 [25 – 35]% 확률로 2번 추가로 연쇄됩니다. 아이템 추출
안정적인 불안정한 전류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동안, 감전 기술이 [5 – 1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시전을 발동시킵니다. 아이템 추출
전하 응집의 자신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15 – 25]%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30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자원
효율의 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10 – 20]% 감소합니다. [스코스글렌]
돔헤인 굴
재충전의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마다 마나를 [4 – 6]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
정점
방화 행운의 적중: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5 – 10]% 확률로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케지스탄]
성자들의 무덤
영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가 [15 – 25] 회복됩니다. [하웨자르]
마녀나루
정신집중의 3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량이 ×[10 – 2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보조

그슬린 사지의 이동 불가 효과가 끝난 후, 적들이 4초 동안 [25 – 35]% 감속됩니다. [하웨자르]
대지의 상처
속박하는 불씨의 화염 보호막이 있을 때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통과하는 적이 [2 –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아이템 추출
요행의 보호막이 있을 때 행운의 적중 확률이 +[10 – 20]% 증가합니다. 아이템 추출
기동력
속박하는 도관의 순간이동한 뒤 3초 후 [20 – 2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메마른 평원]
콤도르 사원
충전된 짜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 – 15]%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
매덕스 초소
화염방랑자의 내 화염벽에 닿으면 4초 동안 +[15 – 2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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